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리니지2M이 ‘크로니클 X. 구원의 장: 집결 EP3. 아덴 대침공’ 업데이트를 13일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서버 침공전 ▲매직캐논 클래스 리뉴얼 ▲신규 초월 신화 아가시온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 기념 특별한 혜택이 담긴 ‘크로니클 쿠폰’도 받는다.
서버 침공전은 150개의 서버가 무작위로 1vs1 매칭돼 보스와 사냥터를 두고 전투를 벌이는 신규 전투 콘텐츠다. 타 서버에 침입하거나, 서버를 방어하는 이용자들은 경쟁을 통해 신규 보스 타이런트와 진 각성 보스를 처치하고 추가 전리품을 얻게 된다.
매직캐논 클래스는 파티원을 보호하는 버프형 스킬들이 개선됐다. 상대의 이로운 영역 스킬을 제거하고 디버프를 부여하는 신규 전설 스킬이 추가돼 서포터로서 전장에서 변수를 만들 전망이다. 리니지2M은 이달 매직캐논 리뉴얼을 진행하고 10월부터 1개월 주기로 창, 오브 클래스를 순차 리뉴얼 할 예정이다.
크로니클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마스터리 인챈트 ▲부스팅 하이웨이 ▲신규·복귀 성장 지원 상자 등 13종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10월에는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집결 레이드 이벤트 ‘자리체 백 어택’이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