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힐링 방치형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아기 고양이’ 콘텐츠를 추가했다.
아기 고양이는 이용자가 직접 고양이의 여행 준비를 돕고 관찰하며 상호작용하는 인터렉션 콘텐츠다.
신규 시설인 여행 용품 상점과 아기 고양이의 집을 건설하면 아기 고양이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함께 출현하는 황금 나비를 모아 아기 고양이를 세계 다양한 명소로 보낼 수 있다.
일정 시간 후 아기 고양이가 촬영한 기념 사진을 받게 되며, 사진 수집 및 이용자 SNS(소셜미디어)에 공유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6일까지 4주 동안 2주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귀가 말려 있는 모습의 신규 고양이 ‘아메리칸 컬’과 함께 망고스틴 과일을 손질하는 조리 시설 및 고양이가 디제이 턴테이블을 조작하는 휴식 시설도 각 1종씩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기간제 패키지 4종도 업데이트됐다. ‘한정 고양이 티켓 세트’ 구매 시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한정 고양이의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풍 스킨 패키지’를 구매하면 소풍 시설을 파티 테마로 포장한 케이크 파티 스킨을 받게 된다.
이외 신규 기능 ‘친구 추천’이 추가됐다.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전송 후 해당 링크를 통해 친구가 게임을 설치하면 ‘2주년 한정 열기구 스킨’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