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포스코이앤씨가 충청북도 청주에서 ‘더샵 오창프레스티지’ 아파트를 오는 9월 분양할 예정이다.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양청리 일대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 아파트 644가구, 오피스텔 225실 등 총 869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이 가운데 아파트 644가구를 먼저 분양 예정이며 타입별로 99㎡ 230가구 ▲105㎡ 138가구 ▲117㎡ 92가구 ▲127㎡ 184가구로 구성된다.
더샵 오창프레스티지에서는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적으로 설치된다.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 난방, 가스 차단 및 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고 승강기 내부 UV-C LED 살균 조명을 설치하여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한다.
이외에도 커뮤니티에서는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과 독서실, 북카페(작은도서관)가 조성되는 에듀존, 키즈룸, 다함께돌봄센터, 경로당, 게스트하우스 등이 마련되는 퍼블릭존이 다채롭게 조성된다.
포스코이앤씨 분양관계자는 ”더샵 오창프레스티지는 전국 만19세 이상이라면 다주택자는 물론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전 가구 중대형 구성으로 100% 추첨제가 적용된다”며 “또한 전매제한이 없고 재당첨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