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북미 게임쇼 PAX WEST 2023에 참가하며 10종의 게임을 공개했다.
PAX WEST는 유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출품하는 게임쇼로 9월 1일부터 4일까지 미국 시애틀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게임쇼에서는 PC 및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타이틀 총 10종을 출품한다.
이중 주목할 만한 출품작은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에서 준비 중인 ▲KAMiBAKO와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영문명 TOKYO PSYCHODEMIC)이다.
KAMiBAKO는 다양한 장르적 요소를 하나로 담은 월드 크래프트 RPG로 맵 제작, 퍼즐, 배틀 등의 플레이를 통해 분단된 세계를 원래대로 되돌려나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영문명 TOKYO PSYCHODEMIC)은 밝혀지지 않은 사건의 전말을 분석 툴, 조사 능력 등을 활용해 사건의 실마리를 풀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본사에서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로그라이크 게임 ▲Wetory, 퍼즐 플랫포머 게임 ▲심연의 작은 존재들,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나이트, 동화풍 퍼즐 플랫포머 게임 ▲피그로맨스, 3D 플랫포머 게임 ▲ALTF42를 준비했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에서는 복고풍 JRPG ▲Alterium Shift, 3D 액션 2인 협력 플레이 게임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도 함께 선보이며 그라비티의 미국 지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GVI)에서 서비스 예정인 두뇌 전략 RPG ▲Generation Zombies를 출품한다.
그라비티 박정훈 글로벌사업그룹장은 “올해 상반기 PAX EAST, 최근 폐막한 게임스컴에 이은 PAX WEST 참가를 통해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준비 중인 다양한 플랫폼,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PAX EAST에서는 만나지 못했던 타이틀도 출품한 만큼 게임쇼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해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