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의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이 서비스 18주년 기념 ‘피지컬로 캐리하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유저를 비롯해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지원하는 이벤트와 함께 18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 신규 캐릭터 출시 등 다양한 내용으로 마련됐다.
우선 9월 14일까지 ▲랭크전 최다 처치, ▲클랜랭크전 최다 처치, ▲통합랭크전 최다 세이브 MVP, ▲PP 최다 사용, ▲PC방 최장 시간 접속 등 총 다섯 개 미션에서 부문별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 캐리어 공기 청정기 등을, 2위부터 5위까지는 넥슨캐시를 차등 지급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게임 내 팝업 창에서 발급받은 초대 코드로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수에 따라 경험치, SP, 각종 무기 영구제 선택권, 초대 캐시 상자 등을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비스 18주년 당일인 8월 23일 오후 8시에는 김태현 디렉터, 온상민 해설 그리고 서든어택 대표 BJ ‘브레드’가 출연하는 기념 생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공개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8월 23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정각마다 버닝 부스터 500%, 잠겨진 영구제 BOX, 18주년 퍼즐조각 등을 선물한다. 이때 총 아홉 개의 18주년 퍼즐조각을 모두 모으면 HipHop A 세트 영구제를 비롯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 9월 7일까지 18주년 응모권을 사용해 각종 게임 아이템을 교환하거나 후드, 슬리퍼 등의 굿즈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넥슨은 18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기 유튜버 ‘나선욱’을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출시한다. 멀티카운트 아이템을 사용할 때마다 최대 50일까지 캐릭터 세트와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