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BNK금융↑·카카오뱅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CGV가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 영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를 단독 개봉한다.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런던, 뉴욕 등 세계 20여 개의 도시에서 진행한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의 실황 영화로 서울,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공연을 담았다.
8월 3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연수역, 고양백석, 서면상상마당, 광주금남로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미국, 독일,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CGV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 개봉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위즈온센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강다니엘의 첫 월드 투어 콘서트 실황을 CGV에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CGV는 다양한 콘텐츠 수급을 통해 극장을 찾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위즈온센 이동원 공동대표는 “CGV가 공연 영상 콘텐츠 공급에 적극적으로 나선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안정적인 배급 채널을 구축한 만큼 파트너사인 CGV와 협력해 다양한 양질의 공연 영상 콘텐츠를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