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왕시, 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합동 캠페인 전개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3-08-06 22:45 KRX7
#의왕시 #범죄예방합동캠페인 #김성제 #다중이용시설범죄예방

김성제 시장 “시민 안전 위해 철저한 CCTV 모니터링 실시할 것”

NSP통신-김성제 시장과 시 관계자들이 6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의왕경찰서, 자율방범대 관계자들과 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합동 캠페인 전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의왕시)
김성제 시장과 시 관계자들이 6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의왕경찰서, 자율방범대 관계자들과 ‘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합동 캠페인’ 전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의왕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6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의왕경찰서, 자율방범대 관계자 등 50여 명과 ‘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최근 전국에서 이어지고 있는 흉기 난동 사건 등에 대비해 현장 순찰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시민들의 불안감 확산을 방지하고 시민을 대상으로 안전 수칙 등을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김성제 시장은 “시민의 일상에 위해를 끼치는 범죄가 발생하지 않도록 의왕시 통합안전센터에서 철저한 CCTV 모니터링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김성제 시장이 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합동 캠페인 가운데 시민들에게 안전 수칙을 당부하고 있다. (사진 = 의왕시)
김성제 시장이 다중이용시설 범죄예방 합동 캠페인 가운데 시민들에게 안전 수칙을 당부하고 있다. (사진 = 의왕시)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