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은우, 남궁민 설립 엔터사와 전속 계약...4일 첫 방송 ‘연인’ 출격 앞둬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3-08-01 16:24 KRX7
#박은우 #남궁민 #앤케이엠필름 #전속계약
NSP통신-▲배우 박은우 (사진 = 앤케이엠필름 제공)
▲배우 박은우 (사진 = 앤케이엠필름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배우 박은우가 남궁민과 한솥밥을 먹는다.

1일 앤케이엠필름 측에 따르면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비주얼을 겸비한 박은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앤케이엠필름은 배우 남궁민이 최근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G03-9894841702

박은우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어톡행’을 통해 데뷔한 이후 OCN ‘플레이어’, SBS ‘모범택시’, tvN ‘소녀의 세계2’, SBS ‘치얼업’, tvN ‘구미호뎐 1938’ 등 드라마 작품 외에도 영화 ‘기억의 시간’, ‘범죄도시2’ 등에 출연해 눈도장을 받았다.

특히 쇼츠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에서 편의점 고인물 알바생 역을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깊은 인상을 남겨준 바 있다.

앤케이엠필름은 “박은우는 남궁민이 직접 캐스팅한 배우다”며 “무한한 잠재력과 남다른 매력 바탕으로 차세대 배우로서 성장 가능성을 지닌 그가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은우는 남궁민이 10년 만에 사극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유길채(안은진 분)의 동생 ‘유영채’ 역으로 캐스팅돼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 드라마는 ‘넘버스’ 바통을 넘겨받아 오는 4일 첫 방송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