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치악산’ 9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7-26 13:03 KRX7
#치악산 #9월개봉 #티저포스터 #윤균상 #김예원

윤균상‧김예원‧연제욱‧배그린‧이태환 등 출연

NSP통신- (이미지 = 와이드릴리즈)
(이미지 = 와이드릴리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치악산’이 9월 개봉을 확정짓고, 스산한 분위기를 담은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치악산’은 라이딩을 위해 치악산을 찾은 산악바이크 동아리 멤버들에게 생긴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영화로 리얼리티 호러 장르다.

영화 ‘치악산’은 험난하고 웅장한 산세로 이름을 떨친 ‘치악산’에서 1980년, 열여덟 조각이 난 사체가 발견되었다는 괴담을 모티브로 스토리를 확장시킨 작품이다.

G03-9894841702

영화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11회 패닉 페스트 등 호러 장르 영화를 다루는 다양한 국제 영화제에 공식 초청됐고, 제25회 네버모어국제영화제에서 베스트 앙상블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산악바이크 동아리 산가자의 리더 민준 역은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을 통해 대중과 꾸준히 만나온 배우 윤균상이 분했다. 윤균상의 첫 스크린 주연작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어 민준의 사촌동생이자 치악산 산장으로 산가자 멤버들을 안내하는 현지 역은 2011년 ‘써니’로 인상을 남기며 얼굴을 알린 배우 김예원이 연기한다. 그간 호러 스릴러 장르에서 장기를 발휘해 온 김예원은 ‘치악산’을 통해 차세대 호러 퀸 등극을 예고한다.

여기에 연제욱, 배그린은 물론 이태환까지 합류해 관심을 모은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험난한 산세를 연상시키는 나뭇가지들이 어지럽게 얽혀 있어 음산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함부로 오르지 말 것’이라는 카피는 산을 오르는 이들에 대한 경고를 담고 있어, 치악산에는 과연 어떤 충격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인지 긴장감을 높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