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말테마 워터파크’ 4년 만에 재개장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6-20 14:32 KRX7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말테마 워터파크
NSP통신-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워터파크 개장 미니호스와 물놀이하는 어린이 (사진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워터파크 개장 미니호스와 물놀이하는 어린이 (사진 = 한국마사회)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과거 하루 천 명 이상이 방문하며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했던 경마장 워터파크가 4년 만에 재개장 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송대영)은 저렴한 비용으로 잊지 못할 여름휴가를 만들 수 있는 ’2023년 썸즈업 워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행사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에서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G03-9894841702

물놀이 시설로 길이 25m 대형 에어슬라이드와 높이 3m의 각종 에어바운스, 10m 길이의 에어풀이 준비되어 여느 워터파크 못지않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 120cm 미만 아동도 이용할 수 있는 수심 50cm의 어린이용 워터풀도 갖추었다.

여기에 신나는 음악과 물총 싸움, 시원하게 터지는 물대포, 상시 진행하는 틈새 이벤트 등으로 쉴 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보컬 앙상블, 치어리딩, 태권무 공연 등 다양한 무대공연도 즐길 수 있다.

더비 광장 좌측에 위치한 대형 썰매장 슬레드힐에서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물줄기를 흘려보낸다. 흐르는 물줄기 속에서 썰매를 타고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스피드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워터페스티벌 기간에는 더비광장에서 포니 등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인기 관상마를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어린이 방문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포니 승마장 무료 이용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간의 탈의실과 샤워실 등을 갖추고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몽골텐트 등 그늘쉼터도 준비됐다. 개인 텐트나 캠핑의자를 가져오는 것도 허용된다. 물놀이로 출출한 배를 달래줄 각종 푸드트럭도 만나볼 수 있다. 안전하고 깨끗한 물놀이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시설물 관리와 수질관리를 철저히 할 계획이다.

NSP통신-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워터파크 개장 미니호스와 물놀이하는 어린이 (사진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워터파크 개장 미니호스와 물놀이하는 어린이 (사진 = 한국마사회)

한편 최근 대규모 워터 파크가 들어서고 있지만 비싼 요금 때문에 이용이 망설여지는 상황에서 경마장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물놀이와 테마파크를 이용할 수 있어 알뜰 여름 휴가족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 말테마 워터파크는 말 체험장이 바로 옆에 마련돼 생태학습도 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파크에는 안전요원이 상시 운영되고 있어 안전사고가 발생할 위험도 적어 특히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의 피서지로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이용료는 오전권(10:00~13:50), 오후권(14:00~17:50) 각 4000 원이며 성인은 경마공원 입장료 2000원이 별도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