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론칭한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Life DApp) ‘탱글드(Tangled)’가 보이그룹 ‘B.I.G(비아이지)’의 글로벌 단독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번 팬미팅은 GH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B.I.G와 탱글드가 만나 T2E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동시에, 아티스트와 팬덤 간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컬래버레이션이다.
B.I.G는 희도, 제이훈, 진석, 건민 등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특히 중동 지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 아이돌 최초로 요르단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고, 한국-아랍 소사이어티(KAS) 재단 공식 친선대사로 임명되기도 했다.
팬미팅은 한국 시간 기준 5월 24일 17시 희도, 5월 30일 17시 제이훈과 같은 날 18시 30분 진석 순으로 진행된다. 오는 6월 5일 17시 멤버 전체가 참여하는 팬미팅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B.I.G는 탱글드의 라이브 채팅 기능을 활용해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탱글드는 프렌클리(각자대표 박진석, 신지수)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개념 웹3(Web3) 라이브 채팅 애플리케이션이다. 전 세계 이용자와 실시간 채팅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