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 총학생회와 함께 마약범죄 예방 캠페인 ‘NO EXIT’ 챌린지 동참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3-05-24 16:43 KRX7
#순천대학교 #이병운총장 #마약범죄 #예방캠페인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다음 주자로 지목

NSP통신-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 총학생회 학생대표들과 함께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NO EXIT 릴레이 캠페인 참여 (사진 = 순천대학교)
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 총학생회 학생대표들과 함께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NO EXIT 릴레이 캠페인’ 참여 (사진 = 순천대학교)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국립순천대 이병운 총장이 총학생회 학생대표들과 함께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기획한 ‘NO EXIT’ 캠페인은 마약 퇴출 국민 의지를 확산시키기 위한 공동 릴레이 캠페인으로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문구가 적힌 알림판을 들고 찍은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범국민 챌린지이다.

순천대 이병운 총장은 대학 본부 앞에서 구영서 총학생회장과 소신 총학생회 임원단, 정정조 학생처장, 강희순 학생부처장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하며 마약범죄 근절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현했다.

G03-9894841702

이병운 총장은 “최근 전국에서 급속도로 확산 중인 마약으로부터 학생과 시민들이 스스로를 지킬 수 있도록 순천대학교 전 구성원이 마약 근절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순천대는 이번 달 초부터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자 학내외 옥외전광판을 통해 수시로 마약 예방 안내문을 송출하고 있으며, 지역 청년들의 심리 안정과 각종 중독 예방을 위해 학생상담센터를 주축으로 다양한 상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남대 정성택 총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이 총장은 이번 릴레이 캠페인으로 마약범죄 예방에 대한 공감대를 전남 동부권으로 확산하고자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