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바비’ 7월 개봉 확정…마고 로비‧라이언 고슬링‧그레타 거윅 감독까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5-18 14:57 KRX7
#바비 #7월개봉 #마고로비 #라이언고슬링 #그레타거윅감독
NSP통신-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바비’가 7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비’는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바비’의 티저포스터는 ‘바비’를 상징하는 커다란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9894841702

여기에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이 각각 바비와 켄 역을 맡아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 ‘바비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 켄은 그냥 켄’이라는 카피는 각 캐릭터가 처한 상황을 특별하게 표현해 이들이 선보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작품은 배우 겸 감독 그레타 거윅의 신작이다. 특히 영화 ‘바비’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단연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먼저 주인공 바비 역에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서 주인공 할리 퀸 역을 맡아 대중의 사랑을 받은 마고 로비가 맡았다.

이어 켄 역에는 ‘라라랜드’로 국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라이언 고슬링이 맡았다. 액션, SF,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두아 리파, 시무 리우 등이 합류해 연기 앙상블이 기대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