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국교통안전공단, 렌터카 교통사고 예방 챌린지 전개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05-11 16:31 KRX7
#경기도렌터가 #렌터카사고예방 #렌터카챌린지
NSP통신-베스트 렌터카 챌린지 안전수칙. (이미지 =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
베스트 렌터카 챌린지 안전수칙. (이미지 =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본부장 한상윤)가 경기도대여사업조합 및 전국렌터카공제조합과 경기도 렌터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베스트 렌터카 챌린지 운동을 추진한다.

렌터카 이용자가 증가하는 나들이철을 맞아 렌터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공제조합에 가입한 경기도내 111개 렌터카 업체를 대상으로 지난 1일을 시작으로 8월 30일까지 총 4개월간 진행된다.

또 기간 내 렌터카공제조합에 접수된 사고를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사고율 감소 우수업체를 선정 포상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공단은 렌터카 이용자의 관심도 제고를 위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전운전 서약서를 징구하고 운전자의 전방주시와 차간거리 유지를 실천하는 전·차·유 운동 등 교통안전 수칙 문자 발송할 예정이다.

한상윤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장은 “교통안전 베스트 렌터카 추진운동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렌터카 업체와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렌터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렌터카 업체의 교통안전 관리강화 및 이용자의 교통안전 관심도 제고를 유도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