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목포의 밤을 수놓은 해상W쇼 첫 공연 성황리에 개최

NSP통신, 김현 기자, 2023-05-02 08:54 KRX7
#목포시

대표 야간관광상품 흥행 대성공
관람객 인산인해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NSP통신- (사진 = 목포시)
(사진 = 목포시)

(전남=NSP통신) 김현 기자 = 목포해상W쇼의 첫 공연이 화려하고 웅장한 초대형 불꽃쇼와 새로운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쳤다.

목포 대표 야간관광콘텐츠인 목포해상W쇼는 국내 유일 해상 오브제 불꽃쇼로 지난해부터 많은 관광객들에게 호응을 받고 있는데 첫 공연부터 새로운 주제의 창작 뮤지컬과 불꽃쇼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평화광장에는 공연을 관람하기 위한 가족, 연인, 관광객 등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영산강하구둑, 갓바위 해상보행교 등 인근에서 불꽃쇼를 볼 수 있는 지점에도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G03-9894841702

특히 젊은 연령층을 위한 희망불꽃 이벤트, 프로포즈 이벤트 등 메인 공연에 앞서 다채로운 사전 붐업 이벤트가 펼쳐져 행사의 열기를 북돋았다.

첫 메인공연은 청년이 돌아오는 큰 목포의 이미지를 구현한 신규 작품으로 “청춘 디스코, We are young”를 선보으며 이 공연은 신나는 락 뮤지컬로 화려한 불꽃과 어우려져 관람객의 찬사를 이끌었다.

또한 팝페라 그룹 ‘라클라쎄’의 수준높은 팝페라 공연도 진행돼 관람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인근 상가에 인파가 몰려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는 신호탄이 됐다.

목포해상W쇼는 오는 11월까지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밤 8시부터 9시까지 정기공연과 여름 휴가철 특별공연은 8월5일하고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기념 10월14일,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기념은 11월4일 특별 공연도 3회 추가 편성해 다채로운 볼거리로 계속 펼쳐진다.

시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목포해상W쇼 공연을 새롭게 선보이며 지역경제 활성화의 동력이 될수 있도록 시민과 상생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홍률 목포시장은"목포해상W쇼는 2000만명 관광객 목표 달성을 이끌 야간 관광 상품이 될 수 있도록 더 새롭고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할 계획이니 시민과 관광객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