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스포항병원, 신경외과 전문의 박상진 진료과장 신규 영입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4-03 15:46 KRX7
#포항시 #포항에스병원 #신경외과 #신규영입
NSP통신-▲에스포항병원에 진료과장으로 영입된 박상진 신경외과 전문의 (사진 = 포항에스병원)
▲에스포항병원에 진료과장으로 영입된 박상진 신경외과 전문의 (사진 = 포항에스병원)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에스포항병원(대표병원장 김문철)은 신경외과 전문의 박상진 진료과장을 영입해 3일부터 진료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상진 진료과장 영입으로 지역민들에게 척추분야의 전문적인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여 척추센터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새로 영입된 박상진 진료과장은 경북대학교 신경외과 전문의, 육·해·공군 본부 계룡대 지구병원 신경외과 과장, 대구 참조은병원 신경외과 원장을 지내고 경북대학교병원 척추센터 임상강사, 경북대학교병원 척추센터 외래교수를 거쳤으며 대한신경외과학회, 대한척추신경외과학회, 대한최소침습척추학회 등에서 정회원으로 활동하며 활발한 학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G03-9894841702

앞으로 박 진료과장은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에스포항병원의 척추센터 기존 의료진들과 협업을 이룰 예정이며, 척추센터에서 척추관협착증, 척추전방전위증, 척추전방수술, 목. 허리디스크, 경추척수병증, 척추압박골절, 척추외상 척추내시경수술 및 최소침습수술, 양방향척추내시경수술, 최소침습척추유합술 등 척추질환의 진료와 시술 및 수술치료를 진행하게 된다.

에스포항병원 권흠대 병원장은 “척추 질환에 대한 더욱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의료진을 영입했다”며 “우수한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하여 종합병원으로서의 전문성을 한층 끌어올려 지역민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