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건 위크(Vegan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비건 위크 기간에는 토니모리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및 토니모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 대상으로 항공권 응모가 가능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항공권 프로모션은 토니모리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토니모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미션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1등 당첨자(8명)에게는 세부퍼시픽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며, 2등 당첨자(25명)는 세부퍼시픽 비치백과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진정 토너’,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폼’, ‘트루 그린 비건 마스크 시트’ 등 토니모리 비건 제품이 증정된다.
토니모리는 지구 환경과 비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업계 최초 무라벨 토너, 재활용 용기 사용, 식물유래 세라마이드 함유 등 패키지부터 착한 성분까지 클린 뷰티를 지향하며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이번 비건 위크에서는 토니모리의 비건 제품을 포함한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맨, 더쇼킹 틴티드 립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등 100개가 넘는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투엑스알 콜라겐 부스터, 원더 비건 라벨 세라마이드 모찌 약산성 젤폼은 1+1 혜택으로 구성되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특히,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더마랩 시카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7가지 식물추출물을 함유해 과피지 케어와 트러블 케어에 탁월해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에 쉽게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토니모리가 피부 건강과 환경을 고려해 만든 다양한 비건 제품들을 파격적인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평소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비건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초화장품부터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백젤 아이라이너Z와 같은 인기 색조 화장품까지 준비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