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동규 경기도의원, 한국목욕업중앙회 제12대 경기지회장 이·취임 축하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3-02-24 12:04 KRD8
#김동규도의원 #한국목욕업중앙회경기지회장 #이취임식 #경기도의회 #의정활동

“보건과 위생 향상 위해 제도적·재정적 지원 아끼지 않을 것”

NSP통신-한국목욕업중앙회 제12대 경기지회장 이·취임식에서 축하 인사를 전하는 김동규 도의원. (경기도의회)
한국목욕업중앙회 제12대 경기지회장 이·취임식에서 축하 인사를 전하는 김동규 도의원.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동규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 부위원장)은 지난 22일 수원시에서 열린 한국목욕업중앙회 제12대 경기지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김 의원은 “그동안 한국목욕업중앙회 경기지회 회원들의 권익향상과 지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오신 오병현 회장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또 경기지회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시는 정보국 회장께도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목욕업중앙회 경기지회 소속 770여 회원들은 도민의 보건위생과 건강사회 조성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담당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3년간 지속된 코로나19는 고난의 시간이었으며 지금도 그 여파가 이어지고 있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동체 보건 건강을 위해 노력해오신 오병현 회장을 비롯한 한국목욕업중앙회 경기지회 관계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김동규 의원은 “코로나19로 목욕업은 직격탄을 맞았고 다른 업종에 비해 더 큰 피해를 입었다. 목욕업 등 존립 위기에 처한 소상공인을 살리기 위한 경기도와 시군의 적극적인 지원 정책이 필요하다”며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도 도민들의 보건과 위생 향상을 위한 제도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