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경기벤처기업협회, 우수기업 유치 지역경제 활성화 박차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02-03 13:36 KRD7
#오산시우수기업 #오산시기업지원 #오산시기업유치 #경기벤처기업협회 #우수기업유치
NSP통신-2일 열린 우수벤처기업 유치 업무협약식에서 이권재 오산시장(가운데)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오산시)
2일 열린 우수벤처기업 유치 업무협약식에서 이권재 오산시장(가운데)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우수 중소·벤처기업 유치와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추진하며 본격적인 지역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시는 2일 이권재 시장과 경기벤처기업협회 서기만 회장, 박근노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 집무실에서 경기벤처기업협회와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회원사 2000개사를 갖고 있는 경기벤처기업협회를 통한 기업 유치와 창업지원 및 창업자 발굴을 위한 것으로 민선 8기 이권재 시장의 미래비전을 담은 ‘SMART경제도시 오산’ 구축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로 풀이된다.

G03-9894841702

협약에 따라 경기벤처기업협회는 투자연계, 벤처기업인증, 마케팅 교육 등을 지역 기업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급속한 경기침체 속에서 기업환경 개선지원 및 우수한 기업을 유치하고 상호 협력업무를 수행해 나감으로써 SMART 경제도시 오산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경기도와 대한민국의 경제위기 극복에 앞장서겠다”며 “협력업무를 수행하기 위한 세부사항은 긴밀히 협의해 내실있게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서기만 경기벤처기업협회장은 “글로벌 경제위기 등 산업구조와 패러다임이 급속한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현재에 회원기업의 창의적인 활동을 더욱 촉진시키고 그 능력과 독창적 창의성,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 할 수 있도록 회원기업의 애로사항을 적극 해결하는데 오산시와 상호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