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시 강서구, 우리동네키움센터 강서 6호점 개소식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1-29 20:58 KRD7
#강서구 #우리동네키움센터 #강서 6호점

김태우 강서구청장, “맞벌이 부부가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도록 아동 돌봄 체계 구축 등 지원 아끼지 않겠다”

NSP통신-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우리동네키움센터 6호점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서구)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우리동네키움센터 6호점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시 강서구는 지난 27일 오후 3시 곰달래문화복지센터에서 ‘우리동네키움센터’ 강서6호점 개소식을 개최했다.

우리동네키움센터는 맞벌이 가정의 만 6세에서 만 12세 사이의 초등학생 자녀를 돌봐주는 아이돌봄 시설이다.

김태우 강서구청장은 “두 자녀를 키우는 부모로서 누구보다 부모의 마음을 잘 알고 있어, 아동 돌봄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맞벌이 부부가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도록 아동 돌봄 체계 구축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NSP통신-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왼쪽 두 번째)이 우리동네키움센터 6호점 개소식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강서구)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왼쪽 두 번째)이 ‘우리동네키움센터 6호점 개소식’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강서구)

한편 학부모 대표, 지역주민 등 약 4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개소식에서 김 구청장은 아이들이 센터를 이용하는 데 불편 사항은 없는지 ▲학년별 특성에 맞는 돌봄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운영 현황 등 돌봄 현장을 꼼꼼히 살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