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토마토시스템,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통과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25 11:17 KRD7
#토마토시스템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NSP통신- (토마토시스템)
(토마토시스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솔루션 전문기업인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이 지난 20일, 한국거래소로부터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승인을 받았다.

지난해 11월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예비 심사를 청구한지 약 2개월 만이다.

토마토시스템은 상반기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상장절차를 본격 돌입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2000년 설립된 토마토시스템은 다양한 사업 수행과 경험,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IT서비스 및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 회사는 대학ERP 패키지를 통해 대학정보화 시장을 선점하고 있으며, 국내 100여곳 이상의 대학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고 있는 기업이다.

토마토시스템은 최근 서울시립대, 인덕대학교 등 차세대 대학정보화 사업을 수주했으며,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보건복지부, 행정안전부, 외교부 등 주요 공공기관에 제품이 공급되면서 공공은 물론 제조 서비스, 금융 등 표준 UI환경이 필요한 모든 산업군으로 그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회사는 향후 클라우드 기반의 학사시스템, AI기반의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고도화, 통합개발 플랫폼 등을 개발해 비즈니스 영역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이상돈 토마토시스템 대표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그동안 축적해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력 사업 매출을 안정적으로 달성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