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강원랜드의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수제맥주 브랜드인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손잡고 수제맥주 ‘하이원 라거’를 출시했다.
하이원 라거는 5000캔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하이원리조트 1340스토어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탭하우스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5000원에 판매중이며 밀키트와 함께 구매 시 3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여러 차례 크래프트 부문 대상을 수상해 제품 기술력을 인정받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이번 컬래버에 참여했으며 하이원 라거는 특유의 쌉쌀함이 매력적인 필스너라거로 겨울철에 어울리는 7.6도의 알코올도수를 가지고 있다.
또 해발 1340미터 하이원리조트 스키장의 전경을 담은 스키고글 이미지를 제품의 라벨로 사용했다. 아울러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 라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하이원리조트 숙박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하이원리조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이원 라거를 출시했다”며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컬래버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