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겨울맞이 업데이트…‘발명가 유진’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2-06 13:48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워킹데드올스타즈 #겨울맞이 #발명가유진

생존기록 등 콘텐츠 확장, 캐릭터 전용 겨울 스킨 추가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픽 등급 캐릭터 ‘발명가 유진’이 등장한다. 절대선 성향의 발명가 유진은 서포터 역할의 기존 유진 캐릭터와 달리 개조한 소화기 등 직접 제작한 다수의 무기를 활용한다.

특히 전투 중 막강한 공격력과 체력을 빠르게 회복하는 능력을 보유해 전략적 활용성이 크다. 발명가 유진의 등장으로 ‘미지의 생존자’ 던전도 새롭게 열린다. 발명가 유진이 포함된 생존자 그룹과 던전을 탐험하며 다양한 스킬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G03-9894841702

신규 콘텐츠인 ‘생존기록 증명’에서는 애니와 헨리 등 생존자 무리가 약탈자로 둘러싸인 건물에서 보급 물자를 탐색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또 겨울 시즌을 맞아 캐릭터 ‘소피아’의 스킨이 추가된다.

컴투스홀딩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땔감이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타운 점검과 7일 접속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컴투스홀딩스와 펀플로(대표 손경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수집형 RPG다.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 IP를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특유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