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2022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에서 건기식 부문 대상, 일반 식품 부문 베스트 오브 2022를 수상했다.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은 편의성, 건강성, 즐거움, 지속가능성 등 세분화된 평가 지표를 바탕으로 심사를 진행한다.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식품의 차별점을 평가해 소비자들이 정확하게 정보를 인지할 수 있도록 돕고, 최근 소비 트렌드와 시장 변화를 소개하는 등 건전한 식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2022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에서 일동후디스는 건기식 프로틴 부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대상, 건기식 루테인 부문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대상, 일반식품 유제품 부문 ‘하이뮨 케어메이트’ 베스트 오브 2022에 선정됐다. 시상식은 지난 30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개최됐으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오랜 산양유 연구와 50여 년의 유아식 영양설계 노하우를 반영한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며,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에 눈의 피로도를 고려한 아스타진틴을 더해 눈 전체의 보호를 돕는 눈 건강 제품이다.
대상 수상 제품 중 카테고리별 최고 점수에게만 수여하는 베스트 오브 2022 유제품 부문에 이름을 올린 ‘하이뮨 케어메이트’는 일동후디스가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케어 전문 브랜드다. 일반인과 일반 환자를 위한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영양식’과 당뇨환자용 ‘하이뮨 케어메이트 균형당뇨식’ 등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이 단백질 식품 업계 1위 브랜드를 넘어 건기식, 케어 전문 브랜드로까지 인정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하이뮨의 뛰어난 품질과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