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픽세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28 14:24 KRD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에픽세븐 #대규모콘텐츠업데이트

더욱 쾌적한 플레이 경험 제공을 위한 신규 시스템 추가 및 기존 시스템 개선 진행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의 인기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신규 시스템 도입과 함께 월광 영웅을 선택해서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8월 론칭 4주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통해 정보가 공개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아왔다.

먼저 이용자들에게 더욱 자유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전투 위임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제 이용자들은 모험, 토벌, 정령의 제단 등 반복 전투가 필요한 콘텐츠에서 전투를 AI에 위임하고 동시에 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알키의 7일 성장 가이드도 추가된다. 7일 동안 다양한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고 영웅 소환권, 머라고라, 은하의 책갈피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 미궁 콘텐츠 중 ‘왕도 아즈마칼리스’의 정비도 이루어졌다. 왕도 아즈마칼리스는 고레벨의 장비 및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플레이하는 레이드 콘텐츠다.

왕도 아즈마칼리스의 지옥 난이도가 ‘순환의 아즈마칼리스’로 변경되며 새로운 난이도인 악몽이 추가된다. 악몽 난이도의 보스를 클리어하면 88레벨의 장비 또는 장신구를 확정된 옵션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세트 장비도 추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호의 세트’ 장비는 총 4개 부위를 장착할 경우 전투 시작 시 아군 전체에게 해당 영웅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부여해 생존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격류의 세트’는 2개 부위를 장착하면 생명력이 10% 감소하지만 피해량이 10% 상승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더불어 기존의 세트 장비 중 ‘협공의 세트’의 경우 장착 효과를 크게 강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이용자들의 영웅 획득을 도와줄 수 있는 신규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실장은 “4주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이후 많은 이용자 분들이 기다리고 계신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정식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조금 더 쾌적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게임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