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JW중외제약, 탈모치료제 美 특허 등록·한독, 불면증 치료기기 독일 임상
(DIP통신) = 영화 <히어로>의 원작 드라마가 오는 10월 19일부터 케이블 채널 ‘MBC every1’을 통해 방영된다.
2001년 일본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드라마 ‘히어로’는 평균 시청률 34.3%를 기록했다. 드라마 ‘히어로’는 톱스타 기무라 타쿠야가 연기하는 엉뚱하지만 매력적인 검사 쿠리우를 중심으로 도쿄 검찰청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방영은 오는 19일부터 케이블 채널 MBC every1을 통해 매주 금요일 밤 11시 50부터 2회 연속 방영되며 19일 첫 회에선 2006년에 방영된 스페셜 판이 먼저 공개된다.
가장 먼저 선을 보이는 스페셜 판의 경우 쿠리우 검사가 도쿄 검찰청을 떠나 바닷가 작은 마을에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그러나 이 스페셜 판은 영화 <히어로>로 연결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스페셜 판의 방영 이후 26일부터는 드라마 시리즈가 연속 방영된다.
영화 <히어로>는 단순 상해치사사건 뒤에 감춰진 거대 권력의 음모에 맞서 천재적 수사를 펼치는 예측불허 행동파 검사 ‘쿠리우’(기무라 타쿠야)의 끈질긴 추적과 대활약을 그린 최강 통쾌 수사극으로 11월 1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