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신규 영웅 직업 ‘타나토스’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19 15:50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ETERNALLOVE #타나토스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최초 영웅 직업 타나토스 및 특성 시스템 추가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지난 18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신규 영웅 직업 타나토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영웅 직업 ‘타나토스’는 라그나로크M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영웅 직업이다. 타나토스는 소드맨 계열로 4차 직업인 룬 마스터를 활성화 시킨 후 ‘직업 교환권’을 보유하고 있으면 전직할 수 있다.

타나토스는 장검류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스킬 조작 및 스킬 차단, 쿨타임이 짧은 무적기 스킬 등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가 끝날 때까지 지속적으로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타나토스의 Job레벨은 최대 76레벨까지 성장 가능하다.

G03-9894841702

또 타나토스 전용 아스신의 비석를 추가했으며, 성장 퀘스트를 전부 완료하면 타나토스 전용 무기 외관과 머리장식 외관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영웅 스토리도 진행 가능하다.

영웅 직업의 등장에 따라 특성 시스템도 추가했다. 특성은 영웅 직업 전용 핵심 스킬로 최대 7레벨까지 상승시킬 수 있다. 특성 능력치가 있는 룬을 활성화시켜 특성 레벨업이 가능하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강력한 스킬 효과가 해제된다. 이에 더해 스킬 효과를 강화시킬 수 있는 타나토스 전용 S급 스킬 룬과 S성 스킬 룬도 3개씩 추가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M과 애니메이션 ‘라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했다. 10월 25일 오후 5시부터 11월 24일 오후 5시까지 약 한 달 동안 라바 코스튬, 라바 머리장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라바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