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13 16:11 KRD7
#카카오게임즈(293490) #이터널리턴 #2주년기념감사제이벤트 #코발트프로토콜미드시즌

‘코발트 프로토콜’ 미드시즌 개편…‘악마사냥꾼 버니스’ 신규 스킨 출시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감사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에서 모든 캐릭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인게임 재화인 ‘에이-코인(A-coin)’과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오늘의 도전 15회’를 완료하면 ‘코즈믹 엔지니어 바바라’ 스킨도 취득할 수 있다. ‘악마사냥꾼 버니스’ 스킨은 짐승이 아닌 악마를 사냥하는 콘셉트의 스킨으로서 더블 배럴 산탄총과 검은 옷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카카오게임즈는 이터널 리턴의 서비스 2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와 함께 각종 통계를 시각적으로 나타낸 인포그래픽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코발트 프로토콜’에 미드 시즌 개편을 진행했다. 이제 실험체 선택 단계에서 상대를 볼 수 없도록 변경해 더 심도깊은 심리전을 요구한다.

코발트 프로토콜의 장비 선택 단계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변수들을 줄이기 위해 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확정할 수 있도록 개편되고 새로운 유물 시스템을 도입했다. 유물은 대규모 전투의 판도를 크게 변경시킬 수 있는 핵심 아이템이며 이용자들은 유물 10가지 중 4개를 무작위로 선택해 합성기에 배치하는 구조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