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1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덴탈 케어 브랜드 루치펠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과 함께 예비 엄마를 응원하는 ‘임산부의 날’ 캠페인 ‘엄마의 첫 걸음’을 진행한다.
3사는 이번 ‘임산부의 날’ 공동 캠페인을 통해 임산부 배려문화 확산 및 임신·출산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한 메시지를 전파하고, 초저출산 위기 극복에 동참하며 아이와 육아맘·육아대디를 위한 응원을 전한다.
엄마로서의 첫 걸음을 시작하는 임산부를 축하하며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골든박스도 마련된다. 대한민국 예비 엄마라면 누구나 아이배냇몰, 라루셀 홈페이지, 루치펠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골든박스는 아이배냇 배도라지조아 2개, 생유산균, 쌩마멧(사과∙망고) 2개, 라루셀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 (5매입), 베베숲 시그니처블루 물티슈(32매), 꼬꼬노리 루루츄 실리콘 공갈노리개젖꼭지 쪽쪽이와 함께, 루이스랜드 임산부 세트(치약 100g 2개, 가글 100ml 1개, 칫솔 1개, 칫솔꽂이 1개, 스퀴저 1개, 감사카드 1개) 또는 아이오감 출산선물세트 임산부의 날 에디션(1종 젖병&주방세제 액상형 용기∙리필 각 1개, 베이비 섬유세제(리필) 1개, 욕조클리너 1개, 토이클리너 1개)로 구성됐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예비 엄마가 골든박스를 받는다. 당첨 결과는 11월 11일 아이배냇, 라루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피드에 임산부에게 따뜻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은 아이오감 섬유세제를 받을 수 있다. 루치펠로와 라루셀에서 진행하는 미니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루치펠로와 라루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를 만나는 설렘과 육아에 대한 걱정이 함께하는 엄마로서의 첫 걸음, 그 시작을 응원하기위해 아이배냇, 루치펠로, 라루셀이 함께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누구나 처음인 엄마라는 이름,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그 마음을 담아, 아이배냇이 ‘소중한 시작’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