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 엑스코, 도심 속 작은 정원 조성... 시민들 위한 '힐링공간'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10-06 15:46 KRD7
#대구시 #엑스코 #공예박람회 #전시회
NSP통신-대구 엑스코는 야외 광장에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작은 정원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대구 엑스코)
대구 엑스코는 야외 광장에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작은 정원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대구 엑스코)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대구 엑스코는 야외 광장에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속 작은 정원’ 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형형색색의 꽃과 함께, 가을이 물든 나무와 조형물이 어우러진 정원은 엑스코 서관 앞 광장에서 10월 말까지 마련돼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엑스코에서는 10월 말까지 매주 다양한 전시회가 개최된다. 금주 개최되는 △대한민국해양수산엑스포 △대구국제차·공예박람회 △케이펫페어를 비롯, △대한민국안전산업박람회 △대구음식산업박람회 △대구국제미래모빌리티엑스포 등 11개의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엑스코는 행사 비수기에도 시민들에게 휴식 공간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 개선 작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상길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은 “엑스코는 연중 시민이 머무르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엑스코 광장을 포함하여 인도, 도로, 인근 공원 등 주변 환경을 정비해 시민 친화적 공간으로 탈바꿈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