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21일부터 30일까지 임산부, 예비맘 대상 9월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9월 임신&출산 축하박스는 임산부나 출산 후 5개월 이내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아이배냇몰 회원 가입 후, 축하박스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해시태그(#아이배냇 #골든박스 #임신축하선물 #공동육아 #출산축하선물 #아이배냇축하박스)와 함께 캠페인 내용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은 아이배냇 쌩마멧(사과·망고), 치즈포, 배도라지조아, 아이오감 액상젖병세제(리필용), 욕조클리너, 라루셀 미스틱 라이트 시카 리프레싱 하이드로겔 마스크(5매입), 베베숲 시그니처블루 물티슈(32매), 꼬꼬노리 루루츄 실리콘 공갈노리개젖꼭지 쪽쪽이가 담긴 임신&출산 축하박스를 받을 수 있다.
임신&출산 축하박스를 받고 SNS에 후기 게시물을 작성하면 추가로 아이배냇몰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3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함께하는 육아!’ 캠페인을 비롯해 육아맘, 육아대디의 육아 고민해결에 도움을 주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 중인 아이배냇은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을 지속하며 임산부의 날 캠페인, 이른둥이의 날 캠페인 등 엄마의 첫 시작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아이배냇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 담당자는 “많은 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임산부, 예비맘들을 위한 응원과 임신&출산 축하박스 캠페인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임산부, 예비맘들께서 사랑스러운 아이와 함께 할 날들을 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