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넥슨, 던파 모바일 신규 던전 ‘검은대지 전장’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28 14:19 KRD7
#넥슨 #던파모바일 #검은대지전장 #강림:로터스

높은 난이도로 숙련도가 필요한 레이드 하드모드 ‘강림:로터스’ 추가

NSP통신- (넥슨)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새로운 의뢰 콘텐츠로 ‘성전: 검은대지 전장’을 선보였다. 검은대지 전장은 난이도가 상이한 두 개 지역으로 구성되며, 일반 지역에서 균열의 문을 통해 더 난이도가 높은 균열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균열 지역에서는 더 큰 보상을 드랍하는 강력한 몬스터와 균열 보스가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던전 플레이 시간과 행동에 따라 증감하는 타락 게이지 시스템을 도입해 전투의 재미를 높였다.

G03-9894841702

또 로터스 레이드의 난이도를 높인 ‘강림:로터스’ 콘텐츠를 새롭게 공개했다. 강림:로터스는 기존 로터스 레이드보다 더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해 높은 항마력과 숙련도를 필요로 한다.

이외 의뢰 콘텐츠 ‘월드보스: 피리토’를 새롭게 추가했다. 피리토는 유저들의 전투 공략 상황에 따라 ‘까마귀’, ‘곰’, ‘뱀’ 등으로 변신해 다양한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월드보스 콘텐츠와 다르게 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8월 25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