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어비스리움, 6주년 힐링 파트너로 ‘버블보블’ 만났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7-05 09:23 KRD7
#위메이드이프 #어비스리움 #버블보블 #위메이드커넥트 #일본타이토
NSP통신- (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이프(대표 김영선)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어비스리움이 서비스 6주년을 맞아 대형 IP 컬래버레이션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어비스리움은 6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와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어비스 파크’를 부제로 공룡 시대를 담아낸 이번 테마 업데이트는 육지 공룡부터 어룡, 익룡 등 쥐라기 공룡을 콘셉트로 한 창작형 수족관 생물 36종과 배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도 진행된다. 어비스리움이 6주년을 기념해 컬래버레이션하는 힐링 파트너는 한국에서도 30년 넘게 사랑받고 있는 일본 타이토(TAITO CORPORATION)의 ‘버블보블(보글보글)’이다. 이번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하는 퍼블리셔 위메이드커넥트는 어비스리움에서 버블보블의 인기 캐릭터 4종을 7월 한 달 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G03-9894841702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법에 걸려 드래곤이 된 주인공 버블룬과 보블룬, 그리고 젠짱과 드렁크가 등장한다. 버블룬과 보블룬은 자신과 모습이 비슷한 공룡들을 만나고 싶어 ‘어비스 파크’에 찾아왔다는 설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이호대 대표는 “어비스리움은 지난 6년 간 글로벌 게임팬들과 함께 모바일게임을 통한 힐링과 감성의 기록 써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인 ‘버블보블’ IP를 더한 최고의 파티로 이용자들께 감사와 힐링을 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커넥트는 어비스리움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들을 개설해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7월 5일부터 8월 2일까지는 열기구를 수집하면서 특별 장식물을 키우는 생일 케이크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신규 미션들을 진행하며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는 생일파티 수족관 콘텐츠는 9월 2일까지 개설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