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한 팩으로 강력하고 맛있게 고단백을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 2종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가 지난 2020년 2월 선보인 단백질 브랜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출시 2년 4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을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 대표 단백질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기존 파우더 형태 외에도 하이뮨 음료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신제품 ‘하이뮨 액티브’는 한 팩당 2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음료로 운동 전후, 근육 및 근력 강화 등을 위해 단백질을 보충하는 제품이다.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등 BCAA를 다량 함유한 뉴질랜드 MPC(농축우유단백)에 소화흡수가 잘되는 산양유단백과 L-카르니틴, 비타민 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해 균형 영양까지 챙겼으며, 저지방 저당으로 부담 없이 음료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하이뮨 액티브’는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우유맛과 고급스러운 초코맛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현재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편의점 등 오프라인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하이뮨 액티브’는 멸균팩 형태로 운동 전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신속한 피로 회복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액티브’는 운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 에너지가 필요한 모든 이들을 위한 고단백 음료로, 단백질 20g, 액티브 성분, 저당에 저지방까지 더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더욱 강력해진 하이뮨 제품 라인업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더욱 활기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