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진사이버대,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와 산학협약 체결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6-10 14:56 KRD7
#영진사이버대학교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 #산학협약
NSP통신-영진사이버대학교와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는 10일 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산학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김윤식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장(왼쪽), 조혜경 영진사이버대 뷰티케어학과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영진사이버대학교)
영진사이버대학교와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는 10일 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에서 산학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김윤식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장(왼쪽), 조혜경 영진사이버대 뷰티케어학과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영진사이버대학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는 10일 서울학습관에서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대표 김윤식)와 산학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는 한국 미용 기술의 세계화와 미용 기술개발 및 발전, 세계 미용인과 교류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현재 회원 약 1500여 명인 이 협회는 미용 건강문화를 세계적인 중심 문화로 발전시키고 미용문화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산하단체 및 회원의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해 국제적인 문화단체로서 내실을 다지고 회원들의 자기계발을 지원하고 나눔과 공유의 공동체를 형성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번 협약으로 영진사이버대학교 뷰티케어학과는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와 협력체계를 구축해 산업체 현장에서 필요한 전문지식을 교류하고, 산업체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미용 전문 인재 양성, 산업체 전문가 특강 등을 가질 예정이다.

조혜경 뷰티케어학과 교수는 “이번 협약은 뷰티케어학과와 국제미용건강콘텐츠협회의 인적자원 및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미용 산업 발전을 위한 교류 확대로 미용인의 자기계발과 역량 강화를 통해 한국 미용 기술의 세계화에 앞장서도록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는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선발 중이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