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6월 8일부터 21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18기를 모집한다.
이번 18기는 베베간식, 산양유아식 부문에서 총 60명이 활동한다. 골든저지 4기와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아이오감 1기 역시 각각 30명이, 영상 부문은 15명이 활동하게 된다.
각 부문별 지원은 국내 거주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 월령에 맞춰 가능하다. 서포터즈 모집 공고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아이배냇몰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2022년 7월부터 10월까지 4개월 간 제품 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부문별 매월 일정 금액 상당의 체험 제품을 제공받고, 아이배냇몰 이용(본인) 시 할인 혜택(매월 50%, 최대 20만원)을 제공받는다. 서포터즈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분유(산양유아식, 골든저지) 관련 서포터즈들은 관련 제품 30%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최종 미션까지 완료하면 엄마 본인과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는 ‘내 아이 첫 기부’에 참여할 수 있고, 후원 인증서도 받는다. 부문별 월별 우수활동자와 최종 우수활동자는 별도 수상한다.
선정결과는 6월 27일 개별 안내받을 예정이다.
아이배냇 서포터즈 담당자는 “분유, 이유식, 간식 등 제품 전반에 대한 서포터즈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긴밀히 소통하겠다”면서 “아이배냇과 함께 할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