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한카드, 소상공인 대상 헬스케어 서비스 ‘마이샵파트너’ 론칭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6-02 09:06 KRD7
#신한지주(055550) #신한카드 #소상공인 #마이샵파트너 #착한의사
NSP통신- (신한카드)
(신한카드)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카드가 소상공인을 위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통합 지원 플랫폼 ‘마이샵 파트너(MySHOP Partner)’를 통해 건강검진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소상공인 헬스케어 서비스인 ‘마이샵파트너 스마트 건강관리 서비스’를 론칭했다.

신한카드는 이를 위해 헬스케어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비바이노베이션과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마이샵파트너를 이용하는 소상공인들은 185개 병원이 제공하는 건강검진 서비스를 착한의사의 멤버십 프로그램과 동일한 20%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G03-9894841702

마이샵파트너 앱(App)을 통해 스마트 건강관리 서비스 메뉴로 들어가게 되면 착한의사 멤버십 가입 없이도 제휴 병원들의 서비스 목록이 노출돼 건강검진 서비스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의 경우 사업체를 운영해야 하는 특성상 건강검진을 받기도 어려우며 회사 직장인과 같이 단체 이용으로 인한 비용 혜택 등도 받기 힘든 현실을 반영해 이번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신한금융그룹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 연계, 소상공인들의 상생 서비스를 지속 개발함으로써 대표 사업자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마이샵파트너를 활성화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