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6.1지방선거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첫 주말유세 ‘이준석 당 대표’ 지원속에 표심 공략 나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5-22 18:40 KRD8
#국민의힘 #포항시장 #이강덕 후보 #합동유세 #그린웨이

이준석 당 대표와 합동 유세 나서...새 정부 국정 동력 확보위해 압도적인 지지 당부

NSP통신-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오른쪽)가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이강덕 후보 선거사무소)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오른쪽)가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이강덕 후보 선거사무소)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국민의힘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는 22일 선거유세 첫 주말을 맞아 영일대해수욕장과 그린웨이 분수공원에서 합동유세를 통해 적극적인 표심 공략에 나섰다.

이날 합동유세는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 김정재·김병욱·박성민 국회의원, 지역 시‧도의원 후보자 등이 함께 했다.

이 후보는 “지난 대선에서 이준석 대표와 같은 활기찬 청년 DNA가 국민의 힘이 승리하는데 큰 힘 되었다”며 “국민의힘이 국민의 마음을 더욱 읽고 국민을 위한 안정적인 국정 운영을 하는데 힘이 실릴 수 있도록 이번 지방선거에서도 압도적인 지지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덧붙여 “포항의 혁신적인 발전을 이끌 연구중심 의과대학 등을 만들어 청년이 일할 수 있는 도시, 청년이 살고 싶어하는 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모든 노력을 기울여 가겠다”고 강조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준석 당대표는 “서울의 청계천처럼 이강덕 시장이 약속한 포항의 학산천 등 도심 생태하천이 복원되고, 영일만대교 건설와 연구중심 의대 설립 등 포항이 꾸고 있는 꿈을 적극 응원한다”면서, “지난 대선에서 포항시민들이 보내준 압도적인 지지로 승리할 수 있었던 은혜를 갚고 싶다. 이번 선거에서도 압도적인 승리를 할 수 있도록 지지를 보내달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이강덕 후보는 “시민 여러분이 각 분야별로 내어 주신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존중하며 정책에 반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보내주시는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6.1 선거에서 압승을 거둬 우리 포항이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도약시키는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