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배냇 배냇밀, 유아식 신메뉴 프리미엄 반찬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19 08:52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유아식 신메뉴 프리미엄 반찬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총 17종으로, 배냇밀 고객들은 보다 다채로운 식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메뉴에는 일품파스타류(해산물토마토파스타, 로제머쉬룸치킨파스타, 새우크림파스타), 부침류(참치두부전), 면류(한우잡채, 한돈고기국수)가 추가돼 아이들에게 색다른 일품요리를 먹일 수 있게 됐다.

NSP통신-유아식 신메뉴 반찬 (아이배냇 제공)
유아식 신메뉴 반찬 (아이배냇 제공)

또 토마토소스, 하이라이스소스, 된장소스 등을 추가 개발·적용했다. 신규 국 5종(흰살생선지리탕, 한우미역국, 한우맑은배추국, 한우버섯샤브샤브, 새우순두부맑은탕)에는 100%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천연다시팩(디포리, 멸치, 표고버섯, 다시마, 대파, 새우)을 활용하는 등 아이들의 다양한 미각경험을 위해 많은 노력을 쏟았다.

G03-9894841702

단백질과 철분 보충을 위한 영유아기 아이들의 필수 식재료인 한우를 담은 메뉴도 5종이 추가됐다.

파스타 메뉴의 경우, 이탈리아의 달라코스타 파스타가 사용됐다. 공룡모양, 동물모양 파스타로 아이들의 식사 시간을 재미있게 만들 수 있으며, 인공색소·착색료가 들어 있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배냇밀은 아이를 이해하고 부모를 공감하는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로서, 산양분유, 골든저지부터 다양한 이유식, 간식 등 아이 먹거리 시작에서 마무리까지 책임지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취향 맞춤’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배냇밀 관계자는 “평생 식습관이 형성되는 유아식 시기에 더 많은 미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반찬 라인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간편하면서 근사한 한끼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