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포항남부서, 포항스틸러스 구장서 ‘찾아가는 공동체 치안’ 활동 실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5-06 10:32 KRD7
#포항남부경찰서 #포항스틸러스 #어린이날 #공동체 치안 #체감안전도
NSP통신-포항남부경찰서는 포항스틸러스 구장에서 찾아가는 공동체 치안활동 을 실시했다. (포항남부경찰서)
포항남부경찰서는 포항스틸러스 구장에서 ‘찾아가는 공동체 치안활동’ 을 실시했다. (포항남부경찰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남부경찰서(서장 김해출)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포항스틸러스 구장에서 시민들의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해 ‘찾아가는 공동체 치안활동’ 을 실시했다.

포항남부서는 이날 생활안전, 교통관리계가 참석한 가운데 시민이 직접 정하는 ‘탄력순찰’, 유실물 접수 그리고 보행자 우선의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행사가 활성화되는 만큼 시민들에게 마스크, 소독용 물티슈 등을 배부하며 생활방역의 중요성을 고취시키고, 지역 안전문제를 직접 발굴하고 해결하는 등 각종 경찰 서비스를 제공했다.

G03-9894841702

스틸러스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은 “경찰관이 직접 찾아와 다양한 경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해주어 이해가 잘 되고, 지역안전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든든하며 각종 사건사고 및 교통사고 예방에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해출 서장은 “매월 ‘찾아가는 공동체 치안’ 활동을 통해 각종 범죄예방 활동, 시민들의 이야기를 듣고 경찰 서비스를 제공해 치안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