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인디 게임 ‘백영웅전 라이징’의 사전 구매를 시작한다. 백영웅전 라이징은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하고 나츠메 아타리에서 개발, 래빗 앤 베어 스튜디오에서 감독한 액션 RPG다.
백영웅전-라이징에서는 본편 ‘백영웅전’에 등장할 동료 영웅들의 과거와 배경 이야기, 일부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마을 발전이나 영웅 육성 등 본편의 핵심 시스템도 일부 적용돼 있다.
스토브인디는 5월 11일 출시를 앞둔 백영웅전 라이징의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토브에서 백영웅전 라이징 사전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모든 유저에게 제공한다. 또 사전 구매 유저는 게임 출시 후 스토브인디의 모든 작품에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출시 후 구매한 유저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된다.
이외 스토브인디는 백영웅전 라이징의 출시에 맞춰 컨텐츠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JRPG 유저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이미 차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백영웅전 출시에 앞서 백영웅전 라이징을 통해 해당 IP의 매력을 미리 느껴 보시기 바란다”며 “한국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도 준비했으니 더욱 풍족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