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손승현)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 전국 팔도 우수특산물, 부모님·자녀를 위한 건강상품, 꽃 선물상품 등 4000여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복을 배달하는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선물전' 행사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 소상공인 지원과 함께 5월을 맞아 온 가족의 건강과 입맛을 돋우는 먹거리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전을 마련했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매일 11시·16시 선착순 1000명에게 1만원 타임쿠폰 지급, 포토상품평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이번 행사에 농림부, 경북 등 전국 60여 개 공공기관 및 지자체에서도 할인쿠폰을 제공해 전 국민의 알뜰 소비를 도울 계획이다.
손승현 우정사업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품질 좋은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