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4-06 11:52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신규클래스 #드라카니아

드라카니아 클래스 개발 스토리 담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과 기술 콤보 유튜브에 공개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를 오늘(6일) 선보였다.

드라카니아는 검은사막 24번째 신규 클래스다. 주무기로 ‘슬레이어’라고 불리는 양손검을 사용한다. 슬레이어는 무기의 심장과 같은 개념의 샤드라는 보조무기가 부착돼 있고 순간적으로 샤드를 빼내어 적을 찌르는 공격이 가능하다.

대표 스킬로 ▲ 이온을 끌어모은 뒤 결정타를 가하는 마크타난의 손짓 ▲ 이온을 충전하며 적들을 끌어 모은 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벼락불 작렬 ▲슬레이어를 바닥에 꽂고 이온을 응축시켜 적 공격을 버텨낼 수 있는 마크타난의 비늘 등을 갖고 있다.

G03-9894841702

드라카니아 클래스의 개발자 코멘터리와 기술 콤보 영상을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 장제석 게임디자인실장과 주재상 게임디자인실장을 비롯해 모션캡처, 이펙트, 사운드 등에 대한 개발 스토리 및 신규 클래스의 화려한 액션이 영상으로 담겼다.

장제석 검은사막 게임디자인실장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통해 “드라카니아는 대검 여캐라는 콘셉트로 꽤 오래 전부터 개발 후보군에 올라와 있던 캐릭터”라며 “드디어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온 마음을 담아 개발했으니 기존 캐릭터들만큼 드라카니아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드라카니아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즌 : 드라카니아도 시작했다. 이용자는 시즌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일반 서버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펄어비스는 드라카니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