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용재 광양시장 예비후보, 시민들에게 존경받는 깨끗한후보 될 것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2-04-05 13:05 KRD7
#광양시 #광양지역위원회 #이용재광양시장예비후보 #클린경선 #서약식

광양지역 예비후보자들 깨끗한 경선 서약

NSP통신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6.1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입후보자들이 지난 4일 클린경선 서약식을 가졌다. 광양읍 더불어민주당 정당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서약식에는 서동용 국회의원을 비롯한 이용재 광양시장 예비후보와 김재무 광양시장 예비후보, 문양오 광양시장 예비후보와 광역 기초의원 후보자 등 30여 명이 클린경선 선언문에 서명하고 정정당당한 경선을 다짐했다.

입후보자들은 경선결과에 절대 승복하고 흑색선전이나 상대비방 등 네거티브 선거를 하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또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 분위기를 조성해 원팀정신을 기본으로 이번 선거를 승리로 이끌자고 결의했다.

출마자들은 Δ당원과 지역주민이 주인 되는 경선 Δ당을 혁신하는 경선 Δ네거티브 없는 정책경선 Δ깨끗한 경선 Δ결과에 승복하는 경선 등 총 다섯 꼭지의 핵심 선언을 담은 서약서에 서명했다.

G03-9894841702

서동용 의원은"민주주의의 꽃인 선거가 유권자들의 축제가 되고 지역사회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장이 되도록 힘써 달라"며"출마자들이 비전, 정책, 역량을 맘껏 펼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용재 광양시장 예비후보는 “이번에는 반드시 민주당이 광양시장에 당선 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모아야 할 때이다”며 “승리할 때까지 상대를 존중하는 것은 물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시민들에게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깨끗한 후보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NSP통신 김성철 기자 kim7777@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