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와 하이뮨 모델 장민호 팬카페 ‘민호특공대’가 강원도 고성소방서에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1000박스를 전달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2020년 가수 장민호를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모델로 첫 발탁한 이후, 현재까지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장민호 공식 팬카페 ‘민호특공대’ 역시 하이뮨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일동후디스와의 협력을 이어가며 사회 곳곳에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지난 4월 2일에는 일동후디스와 ‘민호특공대’가 고성소방서를 방문해 2000만원 가량의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1000박스를 전달했다. 소방대원들을 포함해 동해안 일대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 진화와 피해 복구를 위해 힘쓴 모든 분들이 간편하게 양질의 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보충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고성소방서로 전달된 제품은 인근 보건소와 경찰서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전선에서 오랜 시간 화마와 싸우며 헌신하신 많은 소방대원과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물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현재도 조속한 복구를 위해 애쓰고 계실 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장민호 공식 팬카페 ‘민호특공대’ 회원은 “산불 진화를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며 “가수 장민호의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는 자리에 흔쾌히 함께 해주신 일동후디스와 고성소방서에 감사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