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마트, 카메라 옴니 서비스 매장 확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3-28 08:29 KRD7
#이마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이마트가 '카메라 옴니 서비스'를 확대하며 온·오프라인 협업을 강화한다. ‘카메라 옴니 서비스’는 SSG닷컴으로 상품을 주문한 후 배송을 기다릴 필요없이 다음 날부터 이마트에서 수령하는 간편한 서비스. 대상 상품은 소니, 캐논, 니콘, 고프로 등의 카메라 및 부속 액세서리 총 70여종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12월 이마트 4개점에서 카메라 옴니 서비스 시범 운영을 시작했으며, 이 달 수도권, 경상권, 대전, 제주 내 10개점을 추가해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14개점에서 이를 확대 운영한다.

카메라 옴니 서비스 대상 상품은 SSG닷컴 검색 시 ‘매장픽업’ 태그로 구분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이마트 방문 수령은 구매 다음날부터 이틀 간 10~23시 내 원하는 시간대에 가능하다.

NSP통신-카메라 옴니 서비스 (이마트 제공)
카메라 옴니 서비스 (이마트 제공)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이마트는 오는 4월 10일까지 옴니 서비스 매장 14개점에서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캐논/니콘/소니 카메라 25종, 레오포토 삼각대, 인스탁스 등 인기 상품을 최대 15%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G03-9894841702

이마트가 카메라 옴니 서비스를 확대하는 이유는 SNS 동영상 콘텐츠 인기에 영상 기록이 대중화되고 카메라 수요도 커지는 가운데, 온·오프라인의 강점을 결합한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 등 고객 혜택을 높이고 다양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한편 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 강점을 극대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리뉴얼을 통해 카메라 매장 내 운영상품도 최대 1300여개로 다양화하고 있다.

이마트 남현중 가전 바이어는 “고객 만족도를 다방면으로 높이고자 기존에 집중해왔던 오프라인 매장 리뉴얼에 이어 온라인과의 유기적 협업도 강화한다”며, “앞으로 카메라 옴니 서비스 상품을 꾸준히 늘려가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