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스카이,슬림폰으로 슬림열풍 이어간다!

NSP통신, 이진아 기자, 2006-09-19 00:25 KRD1 R0
#스카이 #김일중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 스카이(대표 김일중)의 두 번째 슬림폰인 ‘스타일리시 슬림 슬라이드폰’(모델명 ; IM-S130 SKT용/S130K KTF용)이 이 달 SKT와 KTF에서 동시 출시된다.

IM-S130시리즈는 슬림형에 스타일을 가미한 ‘스타일리시 슬림 슬라이드폰’으로 유광의 블랙에 세련된 메탈을 결합했다. 여기에 매끈하게 다듬어진 외관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슬림 라인이 편안한 그립감과 휴대감을 제공한다.

IM-S130시리즈는 BIZ 지원 기능을 최대한 강화했다. 최대 60분까지 가능한 음성 녹음 기능으로 회의록을 녹취할 수 있으며 문서뷰어 기능을 통해 MS 오피스, PDF 파일 등을 휴대폰으로 열람할 수 있게 했다. 33만 단어(영한/한영)를 내장한 전자사전 기능을 탑재,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휴대폰으로 영어단어 및 관련 단어검색은 물론 기존에 찾은 단어는 저장돼 재 검색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녹음기, 달력/스케줄러, 할일, 전자사전, 문서뷰어, 계산기, 스톱위치, 모닝콜, 알람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쇼트컷(Shortcut) 키’를 통해 설정,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기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했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지난 해 9월 출시된 IM-8500에서 첫 선을 보였던 윌 키(Wheel Key)도 견고한 재질과 개선된 사용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별도의 차량 키트 없이 GPS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토노마우스(Autonomous) GPS 서비스도 제공한다.

외장메모리(마이크로 SD) 지원으로 대용량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고 자동 초점 2메가 카메라를 탑재해 나만의 화질설정, 화이트밸런스, 오토포커스, 셀프타이머, 최대 6컷 자동분할촬영, 슬라이드쇼, 특수효과, 사진편집까지 다양한 촬영/편집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컴퓨터 연결 없이 인화 가능한 픽트브릿지 기능도 지원한다. 두께는 15.9mm이다.

윤민승 팬택계열 내수총괄 마케팅부문 전무는 “슬림폰을 애용하는 고객 성향을 사전 면밀히 분석한 것이 SKT와 KTF에서 스카이의 첫 슬림폰 IM-S110시리즈의 판매 돌풍으로 이어진 것”이라며 “BIZ 기능을 보다 강화한 2차 슬림폰으로 고객 연령층의 외연을 더욱 확대, 스카이 슬림 열풍을 지속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IM-S130시리즈는 NATE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이 있으며 2400개 저장 가능한 전화번호부 등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격은 50만원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