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깨끗한나라, 보솜이 메가드라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3-17 08:34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가 흡수기능이 한층 더 강화된 ‘보솜이 메가드라이’를 출시한다.

‘보솜이 메가드라이’ 제품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역류량은 39%감소, 흡수율 13.2% 증가 등 한층 더 강화된 흡수품질로 밤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3일 한국소비자원이 시중에 판매되는 유아용 일회용 기저귀 9개 제품을 대상으로 흡수성능과 만족도, 촉감 등에 대해 조사·평가한 결과 조사 대상에 포함된 ‘깨끗한나라 보솜이’ 브랜드 제품이 흡수품질 면에서 우수하다는 것이 입증됐다.

NSP통신-보솜이 메가드라이 (깨끗한나라 제공)
보솜이 메가드라이 (깨끗한나라 제공)

‘보솜이 메가드라이’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흡수품질이 한층 더 강화된 제품으로 14cm 안심 흡수 통로로 흡수력을 한층 더 보강했으며, 되묻지 않고 보송보송한 착용감을 위해 3D 메가 엠보싱을 적용했다. 또, 안심가드와 다리밴드에서 두번 옆샘을 막아 샐 걱정을 줄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깨끗한나라 보솜이’는 깨끗한나라의 오랜 기저귀 개발 기술력을 바탕으로 엄마의 품처럼 보송보송함을 지향하는 아기기저귀 브랜드로 ‘오가니크’, ‘리얼코튼 원더’, ‘베이비케어’, ‘액션핏’, ‘메가드라이’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흡수력을 고민하는 고객분들에게 좋은 선택지를 제공해드리고자 메가드라이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어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