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MC 보는 의사’ 권영대, 27일 교인 대상 ‘고난 뒤의 행복한 삶’ 특별 강연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3-15 21:40 KRD7
#권영대 #특강 #성형외과전문의
NSP통신-▲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찬닷컴 제공)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찬닷컴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MC 보는 의사’로 유명세를 탔던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가 오는 27일 오전 11시에 서울 광진구 능동 한 교회에서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15일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권 전문의 이날 강연은 ‘고난 뒤에 찾아오는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펼쳐진다.

간증식의 형태로 진행될 이번 강연에서 그는 자신의 인생 풀 스토리를 공개하며 그의 가정에 그리고 자신에게 불현듯 찾아든 연속된 고난을 이겨낸 과정과 비로소 찾은 지금의 행복한 삶을 들려 줄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를 통해 이날 강연에 참석한 교인들에게 고난이 주는 의미와 이를 이겨낼 수 있는 용기의 메시지를 전해 줄 예정이다.

앞서 권 전문의는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해 자신의 인생역정과 잃지 않은 신앙관에 대해 전해 준 바 있다. 그가 출연한 이날 방송 분은 C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15일 기준 조회수 21만 회 돌파를 보이고 있다.

한편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는 현재 오산에서 자신의 병원을 운영하며, 몇년전 부터는 법무부와 손잡고 청소년의 문신을 제거하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는 그는 각종 행사에 MC로도 활약하며 ‘MC 보는 의사’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 외에도 MBC 아침 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해 올바른 성형 정보들을 전해주고 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