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서머너즈 워 새 차원 ‘세이크리온’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15 12:59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 #세이크리온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새로운 차원 ‘세이크리온’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세이크리온은 서머너즈 워의 던전 시스템인 ‘차원홀’에 추가된 다섯 번째 차원으로, 폐허가 된 고성을 콘셉트로 구현됐다.

차원 던전 ‘잊혀진 영웅의 고성’과 2차 각성 던전 ‘세이크리온 유적’ 등으로 구성됐으며 각 전투는 물·불·바람·빛·어둠 등 서로 다른 속성의 몬스터로 조합해야만 입장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먼저 차원 던전에서는 큰 검으로 빠른 공격을 구사하는 강력한 신규 보스와 압도감 넘치는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보스의 속성은 매 페이즈마다 변화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몬스터 조합 연구, 한층 높은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고대룬, 고대 연마석, 고대 보석 등 여러 보상이 주어진다.

또 신규 업데이트로 방랑 기사와 미스틱 위치가 2차 각성 몬스터로 등장한다. 두 2차 각성 몬스터는 차원 세이크리온의 2차 각성 던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매력과 더불어 외형과 스킬이 보다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됐다.

두 신규 2차 각성 몬스터는 전투 훈련장의 신규 모의 전투에서 직접 플레이 가능하다. 실제 두 몬스터를 보유하지 않더라도 모의 전투를 통해 수동 플레이로 각 몬스터의 스킬과 활용도를 익힐 수 있다.

이외 서머너즈 워에는 마법 제작 연구소에 차원 세이크리온의 고대 룬 제작이 추가됐으며, 룬, 아티팩트 등 아이템 최대 슬롯이 상향 조정됐다. 룬과 아티팩트의 강화 속도와 룬 마법부여 및 연성 속도도 높여 유저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한편 컴투스는 신규 차원 세이크리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